공지사항

홈 공지사항 > 보도자료

보도자료

3. 한국신문방송인클럽, ‘2015년 을미년(乙美年)’ 경제 활성화 첫 행보     PC로 등록된 글
한신방 (hansin@naver.com)   조회 : 2140, 등록일 : 2015/08/23 02:49


2015년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신문방송인클럽(회장 지종학)이 대한민국의 경제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2015년 1월 첫 행보에 나섰다.

한신방은 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고자 을미년 첫 발걸음으로 경기도 아파트신문, NBS국민방송파워블러그연합신문한국창업경제뉴스기독교저널일요저널전국경제인연합신문국제언론인클럽과 상호 뉴스 콘텐츠 제휴 협약서를 체결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신방과 위 언론사는 네트워크 자원을 상호 교류하거나 협력융합하여 상호간의 비즈니스 시너지효과 극대화 및 양측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추구하고자하는 목표로 대한민국의 경제 활성화에 앞장 선다고 밝혔다.

또한 한신방은 1월중으로 인천용인수원아파트 신문과도 콘텐츠 제휴 협약서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한신방은 앞으로 이데일리 tv와 연계해 희망엔진 크라우드펀드를 자체 제작해 방영하고 국내 최초로 크라우드 펀드매니저 양성과정을 개설해 대학교수변호사 및 각계계층의 전문가들을 초빙크라우드 펀드매니저 육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신방 관계자는“20년 넘는 전통을 지닌 한신방이 올해 을미년 청양의 해를 맞아 한국의 정치경제 및 사회 발전을 위해 언론사들이 뭉쳐 힘을 발휘하겠다피폴을 통해 국내경제활성화에 중소기업에 민간자본이 투자될수 있도록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박진우경제전문기자 


Total : 36
 

1 2 3 4

 
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이메일무단수집거부